이슈데일리는 다양한 공익 사업을 적극 후원하고,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사의 내용이나 깊이가 타 언론매체에 비해 한단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 |
치열한 경쟁의 해법은 ‘차별성’이고, 낮은 진입장벽의 해법은 ‘지속성’이라는 한 대표는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전문미디어로써‘차별성’을 갖추었고, 지난 5년간 끈임없이 진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켜낸 ‘지속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계획에 한 대표는 "2015년을 기점으로 ‘제2의 도약 새로운 창업’을 위한 공격적인 경영을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기존에 이슈데일리가 강점을 보유한 대중문화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폭넓은 컨텐츠까지 제공할 수 있는 정보 허브(Information Hub)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사이트를 리뉴얼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며,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가 칼럼을 확대 개편이다.
신임 한정근 대표이사는 중앙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태창파로스, ㈜놀부NBG, ㈜투비피엔씨 등의 기업을 정상급 반열에 올려놓은 홍보마케팅 전문가이다.
이와 함께 NGO프렌딩 상임이사, 한국승마인 디렉터, 전국학교운영위 위원장 등의 비영리단체 일원으로써 각종 공익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