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센스있게…'쌤소나이트 레드 ‘보일(Voile)’ 클러치백
‘화이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사탕만 선물하기엔 아쉽고 선물을 고르자니 어떤 게 좋을지 몰라 고민이 많은 것이 많은 남성들의 현실이다.
이와 관련해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중인 쌤소나이트 레드가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을 추천했다.

사진 속 그윽한 눈빛의 이민호가 들고 있는 제품은 바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5년 S/S 시즌 신제품 ‘보일(Voile)’ 클러치백이다.

‘보일’은 작은 사이즈 대비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에 따라 사랑스러운 느낌의 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바디 컬러와 매칭된 고급스러운 로고와 지퍼의 컬러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한껏 살렸다.


특히 다가오는 봄 하늘거리는 원피스, 짧은 치마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룩에 클러치로 매치하기에 안성맞춤이며, 봄 나들이 또는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 시 가벼운 캐주얼 차림에 크로스백으로 착용하여 필요한 소지품만 챙겨 넣기에도 좋다는 브랜드 측의 설명. 색상은 그레이, 베이지 총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천차만별 여성들의 취향으로 인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남성들의 선물 고민이 많을 것이라 예상된다”며 “심플한 보일 클러치백은 봄 시즌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백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최고의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보일’ 클러치백은 전국 백화점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


<이미지제공=쌤소나이트 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