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뷰티어플 ‘언니의 파우치’에서는 지난 3월 18일부터 25일까지 ‘가장 따라하고싶은 가인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어플 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는 최근 가인의 뷰티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화보 속 ‘블랙 시스루 메이크업’, ‘캐츠 아이 메이크업’, ‘애플 립 메이크업’ 등 톡톡 튀는 5가지 메이크업을 내걸고 가장 따라하고싶은 메이크업 화보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총 1,244명의 많은 여성들이 참여한 이 설문조사의 결과는 예상을 뒤엎었다. 가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치고 ‘생얼 메이크업’이 40%라는 압도적인 비율로 1위를 차지한 것.
가인과 뷰티 콜라보레이션 및 앨범 뷰티 디렉팅을 진행한 피현정 디렉터는 “일반 여성들에게는 지금껏 가인의 무대 위 화려한 메이크업과는 달리 브라운 아이와 투명한 코랄 립이 내추럴하게 연출되어 더욱 친근하게 다가온 것”이라고 밝히며 “가인의 결점 하나 없는 무보정 생얼 피부가 여성들에게 크게 작용한 것 같다”며 의견을 전했다.
한편 가인은 지난 12일 4집 미니앨범 ‘Hawwah(하와)’ 발표와 함께 피현정 디렉터와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gxp(지엑스피)’를 런칭하여 화장품 사업에도 도전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