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현, 건강 프로그램 '빨간약' MC 발탁…홍혜걸·함익병·서민 테마별 진행
방송인 설수현,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피부과의사 함익병, 서민 교수가 하나의 프로그램에 등장한다. 
이들이 함께 진행하는 육아, 미용, 몸매 등 매주 다른 테마의 건강정보를 소개하는 매거진 형식의 프로그램 ‘빨간약’이 오는 18일부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방송된다.

방송인 설수현은 육아 테마 MC를 맡아 전문가와 함께 육아관련 건강정보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밝히게 된다.


또한 온라인 의학채널 ‘비온뒤’와 공동 제작한 테마에는 홍혜걸, 함익병, 서민교수 등 의학 전문가들이 출연해 분야별 생생한 지식들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서민 교수는 ‘기생충박사’로 알려져 있으며, MBC ‘컬투의 베란다쇼’, ‘세바퀴’ 등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또 함익병은 SBS ‘자기야’에서 장모와의 티격태격 일상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SBS ‘힐링캠프’, JTBC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TV조선 ‘강적들’ 등에 출연했다.

그리고 의학전문 책을 다수 발간한 홍혜걸은 의학 전문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다. 특히 TV조선 ‘닥터콘서트’에서는 아내 여에스더와 공동MC를 맡아 눈길을 모았다.

설수현, 홍혜걸, 함익병, 서민 등이 출연하는 헬스메디tv의 건강 매거진 ‘빨간약’은 오는 1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낮 1시30분에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