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독일 감성 뮤지컬 ‘로빈훗’은 지난해 연말 대작들을 누르고 공연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배우 유준상, 슈퍼주니어 규현 등 배우들의 열연과 화려한 의상과 무대, 풍부한 볼거리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
그리고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러브초콜릿’ 공연에도 듀오 고객 20명을 초대한다. 이번달 25일(토) 서울 대학로 초콜릿 전용관에서 공연 관람 기회를 선사한다.
뮤지컬 ‘러브초콜릿’은 지방 라디오 방송국을 배경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공연 중 실제 라디오처럼 관객의 사연을 들려주고 커플 프로포즈, 싱글의 즉석만남 등 관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로운 청춘남녀를 위한 포복절도할 코미디 장르의 공연도 준비했다. 듀오가 ‘웃찾사 라이브’ 초청권 20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9일(토) 웃찾사 전용관(한양대점)에서 SBS 인기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TV보다 더 생생하게 눈 앞에서 볼 수 있다.
또 대학로에서는 컬투 정찬우의 코믹뮤지컬 ‘프리즌’(10매), 인기 연극 ‘연애, 해도 괜찮아’(20매) 등 각종 문화 초청 행사를 개최해 고객과 함께 봄을 맞이할 계획이다.
한편 듀오의 연애 관련 도서 증정 이벤트도 이어진다. 세계적인 관계 심리학자 ‘수잔 존슨’이 쓴 ‘우리는 사랑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서적(20권)과 30~40대 남녀를 위한 연애 도서 ‘연식남녀’(20권)를 선물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를 통하면 된다.
<이미지제공=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