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스폰지밥과 함께…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자녀와 함께 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 스폰지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 고객에게는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위해 스폰지밥 캐릭터를 이용한 깜짝 이벤트와 가족 고객 전용 플레이 라운지 이용 혜택 뿐만 아니라, 호텔에서 마련한 다양한 어린이날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호텔 지하 1층에는 아이들이 스폰지밥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가족 전용 플레이 라운지인 스폰지밥 하우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스폰지밥 하우스 이용 어린이는 아이베 플레이룸을 비롯하여 호텔 주방장과 함께하는 포잉의 ‘리틀셰프’ 쿠킹 클래스 등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스폰지밥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거나 스폰지밥을 직접 만들어보는 만들기 수업을 비롯하여 풍선을 이용한 이벤트 시간인 플라잉 스폰지밥 프로그램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한편 어린이날 계획을 미리 세우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당일 요금의 최대 20%를 할인하는 ‘사전구매 패키지’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호텔이용이 가능하다. 투숙일로 부터 14일전 패키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환불 혹은 취소가 불가하니 판매규정을 꼼꼼히 따질 필요가 있다.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객실 요금은 성인 2명과 12세미만 자녀 2명 포함 29만5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미지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