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커피식스의 에스프레소 메뉴는 기존 스몰(Smallㆍ8온스), 레귤러(Regularㆍ13온스) 제품에 2개 용량의 제품이 추가되어 소비자 선택폭이 크게 개선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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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식스의 용량 다양화는 커피 애호가들의 1회 음용량 증가, 성수기 대용량 제품 선호도 상승 등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현재 국내 커피전문점의 경우 스타벅스가 숏(237㎖), 톨(355㎖), 그란데(473㎖)에 이어 벤티(591㎖) 사이즈를 출시해 4개 용량, 탐앤탐스ㆍ엔제리너스 등이 3개, 이디야ㆍ카페베네ㆍ할리스 등은 2개 용량으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커피식스는 미디엄, 라지 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에스프레소 메뉴를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한 고객은 희망자에 한해 라지 사이즈 제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커피식스는 지난해 5월 론칭한 커피전문점으로 ‘합리적 가격에 즐기는 전문성 있는 커피’를 컨셉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