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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제1회 뷰티 트렌드 세미나는 메가트렌드 설명을 시작으로 201617 FW 뷰티 트렌드 키워드 4가지를 제시하고, 이에 맞게 코스온이 개발한 인벤토리 상품들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다.
코스온과 넬리로디사가 제시한 뷰티 트렌드 4가지 키워드는 지극히 기능적이지만 가슴에 품을 듯한 따뜻한 색채로 표현되어 휴머니즘을 자극하는 Functional, 태초의 자연이 가지는 무정형과 원물 그대로의 컬러를 담아 그대로의 자연을 경험하는 Woodland, 햇살이 비추는 것 같은 맑고 투명한 반짝임이 은은하게 표현되어 고급예술품을 연상시키듯 세련된 로맨틱으로 제안하는 Academic, 매우 상반된 질감의 조우 Faraway이다.
업계 주요 인사들과 관계자들이 자리를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된 프라이빗 컨퍼런스에서 4가지 키워드의 핵심 컬러와 텍스처를 반영한 코스온의 인벤토리 상품들이 소개되었고, 참가자들은 코스온 인벤토리 상품을 직접 발라보고 만져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같은 시간 메이크업 인 서울 코스온 부스에서는 코스온의 인벤토리 상품에 대해 샤넬, 디올 등 국내외 유수 업체 담당자들과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고.
한편, 코스온은 5월 19~21일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인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및 6월에 개최될 2015 메이크업 인 파리에 참가해 이번 201617 FW 인벤토리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온 마케팅 부문 김희선 상무는 “코스온은 지속적으로 세계적인 트렌드 정보기획사와 함께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전문적으로 분석해 트렌드와 연계한 상품을 세미나를 통해 선보일 에정이며, 글로벌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ODM, OEM 업체로써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코스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