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원더볼즈' 공연보고 체험하고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얘들아 놀자! - 원더볼즈와 함께하는 창의놀이터’전(展)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6층 AK갤러리에서 개최된다.
·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가 있는 가족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전시는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원더볼즈’를 테마로 다양한 체험전과 공연으로 구성된다.

이번 전시는 단순히 눈으로 보기만 하는 시각적 전시를 넘어, 대상을 직접 만지고 느끼며 오감을 충족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기획되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놀이 방법을 제시하여 아이의 예술적 감각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표현력을 깨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 가족들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며 음감을 느낄 수 있는 대형 실로폰, 공을 던져 넣는 놀이형 조형물, 직접 그려보는 갤러리 색칠 공부판 등 ‘원더볼즈’ 캐릭터의 특성을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전시의 메인 테마인 ‘원더볼즈’는 ㈜시너지미디어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놀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한다는 기획 의도 아래 제작한 넌버벌 형식의 3D 애니메이션이다. 미술과 음악을 테마로 아이들의 예술적인 감각과 창의성을 일깨워주는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AK갤러리 관계자는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하여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전시를 마련했다”며, “본 전시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얘들아 놀자! – 원더볼즈와 함께하는 창의놀이터’ 전은 5월 한달 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금~일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AK갤러리에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K갤러리에 전화(031-240-1925~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시너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