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숍 전문 용품 총망라, 마사지 전문 화장품 개발 및 생산

에스테틱 관리용품 전문몰인 ‘피지오'(대표 이상동, www.pgo.co.kr)는 전문 에스테틱숍에서 사용되는 피부 관리, 마사지, 경락 등 관련 제품 제조부터 도매, 수입 판매하는 업체이다.
▲ 피지오 이상동 대표 (제공=메이크샵)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피지오 이상동 대표 (제공=메이크샵)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을 통해 전문몰을 오픈, 피부관리, 마사지, 경락 등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관련 직종에 종사자나 사업자를 대상으로 에스테틱샵 전용 제품, 스킨케어용 화장품, 경락, 마사지 도구 등 부위, 소재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상동 피지오 대표는 “96년 발 관리 전문 제품 위주로 화장품과 관리 도구부터 작게 사업을 시작해 점차 부위별 피부 관리제품으로 확장했다."라며 "피부관리와 마사지 등에 대한 미용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판단해 다양한 소재의 마사지 도구를 개발 및 보급하게 됐으며, 현재는 중국에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지오는 초창기 피부 관리, 마사지, 스킨케어 등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개발 및 소량 생산 하기 시작해 현재는 피부 전문 마사지 도구, 옥, 천기석, 원목 등 천연소재를 사용한 마시지 기구,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경락 도구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이 대표는 “피지오는 일반인보다는 피부 관리 전문가를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 세미나나 박람회 등에서 직접 소통하며 신뢰를 쌓고 있다. 이렇게 만난 고객은 오랫동안 피지오를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피지오는 오랜 시간 거래처와 신뢰를 쌓아 꾸준히 몇 년간 장기 거래를 이어오고 있어 제품력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피지오는 매달 14일마다 ‘피지오데이’를 진행해 높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별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품, 기한 임박, 단종예정, 재고 정리 등의 일환으로 리퍼브 할인코너를 운영해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다.


이 대표는 “항상 직원간의 제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주고받으며 품질 향상에 많은 아이디어와 의견을 내고 있다”고 전한다.

▲ 피지오 메인화면
▲ 피지오 메인화면

피지오에서 자체 개발한 화장품은 전문가와 협약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생산하고 있으며, 타사제품도 제품 테스트와 고객의 피드백을 거쳐 판매를 진행한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그는 “경락 도구는 직접 디자인을 연구, 개발하고 제품에 알맞은 재료를 선정하여 테스트 상품을 만들어 시연해보고 제작을 거친다. 이런 과정을 한 단계 높여 고급화 전략의 제품을 연구 개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라며 ”나아가 전국의 모든 에스테틱숍에서 피지오 제품을 애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