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글로벌 그린 캠페인 '#PlantMyPledge' 진행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그린 캠페인 “#PlantMyPledge(일명 PMP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PMP캠페인은 국내에 팀버랜드, 반스 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 VF사에서 진행하는 그린 프로젝트로, 전세계 소비자들과 함께 일상에서 쉽게 지킬 수 있는 환경 활동을 실천하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본 프로젝트의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마이크로사이트(http://www.plantmypledge.com/kr)에 접속하여 본인이 실천할 그린 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가장 의미 있는 그린활동을 약속한 참여자 중 투표를 통해 선정된 10인 중 최종 2명에게는 팀버랜드가 매년 전개하고 있는 호킨 사막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최다 득표자 10명에는 팀버랜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팀버랜드의 호킨 프로젝트는 아시아 지역에 황사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지인 중국 내몽골 지역의 호킨사막에 나무를 심는 환경 활동으로, 특히 15주년이 되는 올해는 200만 그루에 도달, 다양한 기념 행사를 진행하며 지구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기여하는 기업으로의 끝없는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팀버랜드는 그린 프로젝트뿐 아니라, 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3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대용 캠핑 의자 증정, 가장 친환경적인 제품 컬렉션인 훅셋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쉽게 기를 수 있는 ‘텃밭세트’ 증정 등의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팀버랜드(www. timberl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