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로스팅 팩토리 '더카페'가 다양한 맛과 사이즈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빙수 메뉴 ‘아이스 플레이크(ICE FLAKE)’ 시리즈를 전국 200여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했다.

더카페 ‘아이스 플레이크’ 시리즈는 오레오의 달콤한 맛과 브라질의 대표적인 커피생산지 중 하나인 몬테알레그레 농장에서 수확한 에스프레소 샷의 그윽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오레오 커피빙수를 비롯해 탱글탱글한 망고를 가득 얹은 스위트 망고빙수, 인절미와 단팥이 어우러진 고소한 인절미 빙수까지 총 3종이다.
 
▲ 더카페,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달콤한 여름 빙수 신메뉴 다양하게 선보였다. (제공=더카페)
▲ 더카페,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달콤한 여름 빙수 신메뉴 다양하게 선보였다. (제공=더카페)

매장에 따라 혼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사이즈도 선보여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컵빙수는 3900원, 일반빙수는 6500~6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더카페는 빙수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반빙수 3종에 각각 스페셜 토핑을 더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


폭신한 티라미수를 켜켜이 얹은 티라미수 커피빙수와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코코넛을 토핑한 망고 코코넛 빙수, 콩고물 인절미 빙수 등 3종이며 가격은 8500~8900원. 단, 각 매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메뉴가 다를 수 있다.

더카페 관계자는 “최근 들어 여름이 길어지는 것을 감안해 예년보다 일찍 여름빙수 메뉴인 아이스 플레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빙수의 경우 보다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