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키친’은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존의 ‘엘레나가든’ 강동점을 ‘엘레나키친’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 |
▲ 아모제푸드가 유럽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새롭게 오픈했다. (제공=아모제푸드)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엘레나키친’의 메뉴 개발에 참여해 집에서 요리하듯 정성 가득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식재료 하나부터 레시피까지 특별함을 담았으며, 주문 후 바로 조리하는 즉석 조리가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답게 ‘엘레나키친’은 이탈리안은 물론 프렌치, 벨지움 등 다양한 유러피안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 스페셜 라이브 존(CHEF SPECIAL LIVE ZONE)’에서는 에드워드 권의 스페셜 레시피로 즉석에서 구운 총 6종의 스테이크를 런치, 디너, 주말에 따라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특급호텔 출신의 이근호 셰프가 네덜란드의 과학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그린 팜 샐러드(GREEN FARM SALAD)’와 빅 볼(BIG BOWL)에 즉석에서 버무려 신선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시저 샐러드도 있다.
이 외에도 ‘엘레나키친’은 고객들에게 보다 촉촉하고 쫄깃한 이탈리안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전하고자 ‘이탈리안 생파스타(ITALIAN FRESH PASTA)’를 사용하고 매일 도우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화덕에 구운 ‘430℃ 이탈리안 피자(430℃ ITALIAN PIZZA)’를 선보인다. 더불어 과일, 아이스크림, 초코 퐁듀와 어우러지는 달콤함이 일품인 ‘벨기에 디저트 와플(BELGIUM DESSERT WAFFLE)’ 및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라바짜(LAVAZZA)’로 만드는 바리스타 커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