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해 여성슈즈 편집샵 레디(REDY) 관계자는 “지금쯤 레인부츠를 구입하면 봄비부터 장마철까지 효율적으로 레인부츠를 이용할 수 있다“며 “레인부츠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컬러이다”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그가 밝힌 레인부츠 스타일링 방법.
![]() |
평소 튀는 컬러에도 부담감이 없다면 과감한 컬러의 레인부츠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락피쉬 오리지널 글로스 롱 레인부츠는 발랄한 느낌의 유광 표면처리로 비비드한 컬러를 더욱 잘 표현하여 비 오는 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
평소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블랙, 네이비 같이 어두운 컬러의 레인부츠를 추천한다. 락피쉬 오리지널 매트 레인부츠는 부담 없이 코디가 가능한 베이직한 기본 레인부츠로 감각적인 매트한 표면처리가 어두운 컬러들을 잘 살려주며 레드, 핑크와 같이 튀는 컬러들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락피쉬 관계자는 “락피쉬 레인부츠는 통풍이 잘 되는 면소재의 로고 플레이가 들어간 패턴 라이닝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타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상품을 선보이며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평소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레인부츠를 선택하여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효율적으로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락피쉬(ROCKF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