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투미(TUMI) 글로벌 시티즌 선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한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배우 수현을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 전 세계 캠페인에 함께 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올해로 3번째로 진행되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배우 수현 그리고 세계 최고의 F1팀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의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가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되었으며, 투미의 특별함을 담은 시그니처 컬렉션과 시즌 컬렉션을 전 세계를 통해 선보인다.
2015-2016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아름다운 도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톰 크레이그(Tom Craig)와 스타일 디렉터 베이 가넷(Bay Garnett)과 함께 투미 글로벌 시티즌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배우 수현은 “저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제가 가는 모든 곳이 저에게 영향을 준다는 것을 늘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글로벌 시티즌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용기와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여정에 항상 투미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니코 로즈버그는 “포뮬러 원의 드라이버가 되면 전 세계 다양한 곳으로 경기를 위한 여행을 하게 됩니다. 저는 1년에 19~20개 정도의 세계적인 경기에 참가하며 많은 곳을 여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프리미엄 여행 제품들과 늘 함께합니다. 저와 팀은 늘 여행에서 우수한 디자인, 혁신 그리고 기능이 함께하는 투미 제품을 애용합니다.” 라고 글로벌 시티즌으로서의 소감을 전했다.
수현, 투미(TUMI) 글로벌 시티즌 선정
투미 글로벌 시티즌 배우 수현은 국내외 TV, 영화,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Marco Polo)’와 마블 코믹스 영화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Avengers: Age of Ultron)’에 출현하는 등 주목받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에서 활약 중인 니코 로즈버그는 세계적인 경주에 참가하여 탁월한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수현과 F1 드라이버 니코의 세련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담긴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5월부터 TUMI.com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US Vogue.com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소개된다.

<이미지제공=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