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민이 많다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가 제안하는 가정의 달 선물을 눈 여겨 보자.
◇ 기능성부터 인테리어까지, 실속 챙기는 부모님께 일리 커피 머신
평소 부모님이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신다면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도 돋보이는 일리 커피 머신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 |
▲ 실용적인 커피선물은 어떤것이 좋을까 (제공=일리커피코리아)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완벽한 풍미의 커피를 누구나 트레이닝 없이 간편하게 추출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일리 머신은,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세계적인 특허기술 아이퍼에스프레소(IperEspresso) 시스템을 장착, 머신과 캡슐커피 사이가 분리되어 금속과 커피 파우더의 직접 닿는 부분 없이 보다 깨끗하고 순수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일리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감각적이면서 엔티크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여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일리 머신의 가격은 20만원 대부터 90만원 대까지 기기마다 다르다.
◇ 일리 드립커피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기세요
손에서 커피를 놓지 못하는 선생님에게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의 일리 드립커피 패키지를 선물해보자.
100% 아라비카의 향과 맛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포장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원하는 순간마다 커피를 맛 볼 수 있어 교실로의 이동이 잦은 선생님들에게 제격이다.
패키지는 부드럽고 마일드한 맛의 ‘미디움 로스트’ 1팩과 진하고 풍부한 맛의 ‘다크 로스트’ 1팩, 그리고 일리 드립커피 머그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머그잔에는 일리만의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켈리그래피 프린트와 밀폐형 실리콘 뚜껑이 포함되어 휴대하기에도 쉽다. 가격 역시 2만 8천원으로 합리적이다.
◇ 향수와 장미는 식상하다, 매력적인 성년에게 매력적인 일리 아트 컬렉션을
성년의 날을 맞이해 이제 막 성인으로 한 발 디딘 청춘들에게는 세계적인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아트 컬렉션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리를 대표하는 특징 중 하나인 아트 컬렉션은 키키 스미스(kiki smith),아니쉬 카푸어(Anish Kapoor),다니엘 뷰렌(Daniel Buren), 토피아스 레베르거(Tobias Rehberger)와 같은 유명 예술가들이 참여해 많은 일리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진행되기에 선물로써의 가치가 더욱 높다.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며 차별성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은 현대 젊은이들에게 유니크하고 특별한 매력은 물론, 예술적 감각까지 담은 일리의 아트 컬렉션은 현명한 선물이 될 터. 에스프레소 컵, 카푸치노 컵, 머그 컵 등 취향에 따라 선물 가능하며 가격대는 7만원 대부터 30만원 대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