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에 BYC 함박웃음…냉감 이너웨어 판매 급증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www.byc.co.kr)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보디드라이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BYC측에 따르면 지난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015 S/S 보디드라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3% 증가했다. 특히 남성용 제품의 경우 221% 증가해 남성 구매 고객 증가 비율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여성용 제품 191% 증가)

BYC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소비자들이 기능성 이너웨어 구매로 여름나기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며 “6~8월까지 본격적인 폭염과 장마철이 남아있기 때문에 보디드라이의 인기와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디드라이는 냉감, 흡습속건의 기능성 원사가 사용돼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발산하는 제품으로 BYC는 2015년을 맞아 남성용 제품의 경우 냉감 기능에 초점을 맞춘 ‘보디드라이 COOL’과 가벼움, 속건성 기능에 중점을 둔 ‘보디드라이 AIR’ 2가지 라인으로 선보였다.

<이미지제공=B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