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 7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촌 복날 대표메뉴 할인판매

장마와 함께 본격적으로 더위를 알리는 초복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원기회복을 위한 여름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30년 이상의 정통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www.hanchon.kr)에서 도가니탕과 삼계설렁탕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한촌설렁탕, 원기회복 프로젝트!!  도가니탕, 삼계설렁탕 할인판매 초복에 많은 고객 몰린다

사골육수를 기반으로 만든 삼계설렁탕과 호주청정우 도가니를 사용한 도가니탕 할인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예년보다 올 여름이 더욱 더울 것이라 초복, 중복, 말복의 수요가 엄청 높을 것으로 예상 된다.
특히 이벤트 메뉴로 내세운 “도가니탕” 의 경우 성장발육부터 골다공증, 뼈 강화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촌설렁탕” 의 경우 근래에 골라겐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도가니탕” 을 찾는 여성고객이 늘었으며 원기회복에 좋은 스테미너음식일 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과 보습,노화억제에 효능까지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은 7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전국매장에서 한촌 복날 대표메뉴인 “도가니탕” 을 기존 가격보다 4,000원 할인된 1만 1천원에, 설렁탕 육수에 끓인 삼계설렁탕을 3,000원 할인 된 1만 2천원에 판매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더워지는 여름,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쉽다. 한촌설렁탕의 보양음식을 통해 고객님들이 조금이라도 원기충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며 “본 이벤트는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초복 뿐 아니라 중복, 말복까지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으며, 단순한 할인이벤트 뿐 아니라 고객님들에게 맛있는 건강을 실현하는 외식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의 제휴사인 호주청정우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여름대표 보양음식인 도가니탕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한촌설렁탕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