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탐앤탐스 등이 오더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이런 서비스에 동참했다.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
![]()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배스킨라빈스의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해피오더’ 서비스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하고, 주문할 제품과 픽업할 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 내용과 유의사항 확인 후에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결제 후에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 지정매장을 방문하면 주문번호 제시 후에 바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7월 30일(목)까지 해피오더로 주문할 경우 배스킨라빈스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할인 혜택과 동시에 해피포인트 5% 적립이 가능하다.(결제 금액 기준)
단, 매장행사, 타쿠폰, 타행사 중복참여 및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피크시간대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해피오더’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서비스로 원하는 매장과 시간대를 지정해 특별한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