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들로 하나뿐인 메이크업 팔레트를 구성하는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싱글 아이섀도우 또는 블러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팔레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팔레트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쉬를 자유자재로 구성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팔레트다.


피부 톤에 따라 또는 필요에 따라 원하는 컬러들을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으며 거울이 내장되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아이섀도우나 블러쉬를 넣을 수 있는 수에 따라 2팬, 3팬 4팬, 6팬으로 나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이섀도우나 블러쉬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팬, 3팬, 4팬 팔레트 중 원하는 팔레트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팔레트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이지영 부장은 “색조 제품은 피부 톤이나 이미지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나 텍스처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진단해주는 동시에 하나뿐인 팔레트를 만드는 재미까지 함께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인 메이크업 팔레트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바비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