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더브라는 당일 홈쇼핑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매진사례를 연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이는 최근의 리테일 불황과 휴가시즌에 기록된 것이라 고무적인 사실이라고 전했다.
올해 원더데이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전야제 성격의 전날과 8월8일 당일 이틀간 진행되었다. 원더데이 이벤트가 있던 이틀간 고객들은 매장 앞에 줄을 길게 서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으며, 매장 앞에는 여자친구의 구매를 기다리는 남자들이 진을 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원더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판매된 금액은 47억
GS홈쇼핑에서는 총 130분동안 원더데이 특별전을 위해 준비한 15000세트가 모두 완판되어 28억매출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연일 매진 신화를 새롭게 새워가는 원더브라는, 한국 시장뿐 아니라 중국 시장까지 매료시켰다. 한국과 동시에 8월8일 노출된 중국에서는 상하이 통팡CJ를 통해 방영된 원더데이 특집 2회 방송 모두 매진 된 것.
엠코르셋 김계현 전무는 “제품 컨셉을 일관되게 유지하며 새로운 고객 눈높이를 제시해왔던 것이 어려운 시기에도 높은 반응을 이끈 이유”라며 “특히 금번 원더데이에서 기존 원더브라 마니아층들의 구매가 주로 이뤄졌다”라며 원더브라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원더브라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rap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엠코르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