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인구 200만 시대 요리도 트렌드에 맞게 진화 하고 있다.

예전의 캠핑요리라 하면 고기를 구워 먹거나 라면을 끓여 먹는 것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드레싱과 함께 포장된 샐러드 채소나 반조리 식품 등이 캠핑족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이는 특별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리성이 큰 장점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간편한 조리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세린식품(주)의 요떡스가 인기다.
‘요리를 담은 떡’이라는 타이틀의 ‘요떡스’는 그 이름에 걸맞게 세계의 요리를 국내산 쌀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쫀득한 떡 속에 담아냈다.


‘요떡스’는 3가지 맛으로 한국식 요리의 풍미를 담은 숯불갈비 요떡스, 중화 요리의 맛있는 매콤함을 담은 사천식 요떡스, 이태리요리의 새로운 맛을 담은 라자니아 요떡스를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요떡스는 소화불량 증상을 유발하는 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글루텐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가루, 감자 전분을 사용하여 피를 만들어 건강까지 생각하였다.

또한 식품의학안전처로부터 위해 요소 중점관리 우수식품 인증을 받아 성장기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도 권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이다.


어디서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요떡스’는 프라이팬 이용 시 2~3분, 전자레인지 이용 시 1분 30초로 간편하여 캠핑뿐만 아니라, 출출할 때 야식으로도 좋고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기본구성은 숯불갈비 요떡스(360g, 6개) x 3팩, 사천식 요떡스(360g, 6개) x 2팩, 라자니아 요떡스(360g, 6개) x 2팩이나 방송 중에만 요떡스 3팩(18개/9인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4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