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너리피플, 2015 F/W 맨투맨 공개…줄어듬 방지 더블가공
디자이너 장형철이 전개하는 디자이너브랜드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에서 2015 F/W 맨투맨을 선보였다.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된 맨투맨은 천연 면소재 원단을 100%를 사용하여 우수한 착용감에 더블가공으로 줄어듬을 방지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는 브랜드 측 설명.

화이트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맨투맨은 15 S/S 출시 되었던 Tennis T-SHIRT의 뉴 버전으로 전면의 볼륨자수로 이루어져 오디너리 피플의 테니스 시그니처를 은은하게 느낄수 있다. 

또 테니스 맨투맨은 클래식한 프레피 룩의 느낌으로 캐주얼 뿐만 아니라 포멀 아이템과도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LYPCE 맨투맨은 LOVE, PEACE의 합성어로 ‘사랑과 평화’ 라는 뜻을 의미 한다. LYPCE 부분에 부클을 수놓고, 이중 배색 디테일 디자인으로 디자이너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맨투맨으로 러블리한 디자인과 로고로 커플 맨투맨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나믹한 타이포그래피들의 배치가 조화를 이루는 포인트의 맨투맨은 위트있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이번 시즌 핫 패션 키워드인 '애슬러저룩'을 연출하기에 멋스럽다.
오디너리피플, 2015 F/W 맨투맨 공개…줄어듬 방지 더블가공
한편, 디자이너브랜드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은 10월 21일 서울패션위크에서 2016 S/S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