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대 30대를 위한 감성 리빙 쇼핑몰이 등장해 주목 받고 있다. 여자들뿐만 아니라 남자 고객의 수도 만만치 않은 온라인 쇼핑몰 ‘PIUDA 피우다' (www.kkotpiuda.co.kr) 가 바로 그 곳이다.
신혼집이나, 연인들의 기념일, 집들이, 친구 생일선물 등 그 모든 날에 주는 사람과 받는이 모두가 만족해하는 쇼핑몰로 인기는 점점 상승세다. 특히 신혼집 등에는 세트로 구성된 상품들이 인기가 많다.
직접 발로 뛰며 꽃이나 화병 등 여러 가지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큰 장점. 날 대신해서 고민하고, 발로 뛰며, 누구보다 감각적으로 준비해서 내놓는 세트 구성이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이나 예쁜 신혼집을 원하는 새댁들에게 인기가 좋다.
남자 고객들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많이 찾는 편. 실제로 주문하시는 남자분들은 대부분 여자친구의 집으로 깜짝 배송을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
드라이플라워가 함께 있는 세트가 단연 1순위이며 선물포장을 원하면 고급 박스에 포장까지 해주니 이처럼 기특한 선물이 어디있는가. 드라이플라워는 PIUDA의 대표 컨셉이기도 하다.
PIUDA 김윤정 대표는 “조금 더 쉽게, 조금 더 오래, 많은 이들이 꽃과 함께 꾸며지는 공간을 갖길 원해요. 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금방 시드는 생화보다는 드라이플라워가 적절하다고 판단했고 꽃 하나로는 꾸미기 어려운 공간을 좀 더 쉽게 꾸밀 수 있는 방법에 집중했어요.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예쁜 꽃들과 리빙 아이템들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라고 말했다.
이렇게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만큼 자신의 공간을 위해 구매하는 이들은 더욱 많으며 현재는 디자인 쇼핑몰로 불리는 1300k, 아트박스 poom, 후추통, 반디앤루니스 기프트샵 등에 모두 입점되어 있는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