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올해는 불황으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내수시장을 할로윈 축제 분위기로 활성화하기 위해 업계마다 다양한 먹거리에서부터 즐길 거리, 할로윈 메이크업 제품 등을 출시하면서 할로윈 특수를 겨냥하고 나섰다.
◆ 마시며 즐기는 할로윈데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인 '할리스커피'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센스 있게 선물 할 수 있는 이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정 기프트카드를 내놨다.
![]() |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카드는 할로윈데이의 상징인 호박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큼지막한 호박 머리 위로 할리스커피의 음료와 알록달록한 컬러의 디저트가 먹음직스럽게 가득 담겨 있다.
선불식 충전카드로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어 주변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시즌 동안 한정된 수량만 판매되기 때문에 희소성까지 있다.
◆ 바르며 예뻐지는 할로윈데이!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할로윈 파티에서 누구보다 더 돋보일 수 있는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를 출시했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와 ‘파티 투더 피퍼스’ 총 2종으로 파티를 주제로 한 두 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 제품이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 컬러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로 구성됐으며,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에띄드하우스의 할로윈에 초대된 도시마녀를 콘셉으로 한 ‘할로윈 컬렉션’을 내놨다. 이 제품은 아이팔레트, 틴트, 네일, 네일 스티커 등 색조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제품이다.
또한 대표 인기 제품인 ‘할로윈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는 6가지 섀도우가 담긴 아이 팔레트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헬로 펌퀸’과 레드 브라운 컬러의 ‘할로위너’ 두 종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