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메이크업 원조가 온다…'마스와카 츠바사' 30일 방한
인형같이 깜찍하고 귀여운 돌리(Dolly)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일본의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Masuwaka Tsubasa)가 오는 30일 한국을 처음 방문해 팬들과 만난다.
마스와카 츠바사는 일본 유명 패션잡지 POPTEEN과 POPSISTER의 모델로 활동하며 인형 같은 돌리 메이크업을 유행시킨 장본인으로 모델뿐만 아니라 브랜드 기획자, 가수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인 ‘돌리윙크(Dolly Wink)’와 ‘캔디돌(Candy Doll)’을 히트시킨 데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패션 브랜드 ‘EATME’를 론칭하며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을 선도하는 1000억원 경제효과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마스와카 츠바사의 공식 첫 한국 나들이는 그녀가 프로듀서이자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의 아이래쉬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마련되었다.

돌리윙크(Dolly Wink)는 60년 전통의 아이메이크업 전문 노하우를 가진 일본 KOJI사와 톱모델 마스와카 츠바사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2009년 11월 출시된 이래 일본, 한국,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에서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돌리윙크의 제품군은 인형 메이크업에서부터 내추럴하고,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래쉬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의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인형 메이크업 원조가 온다…'마스와카 츠바사' 30일 방한

이번 방한에서 마스와카 츠바사는 뷰티토크를 통해 팬들과 만나 현재 일본에서 유행하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다양한 자신만의 뷰티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30일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될 이번 뷰티토크에는 마스와카 츠바사의 전속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KITA가 직접 돌리윙크 제품 시연회도 마련한다.
<이미지제공=돌리윙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