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코어 열풍이 분 올해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루즈핏’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와이드 팬츠 중 하나인 ‘가우초 팬츠(Gaucho Pants)’를 출시하며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모델은 송해나.
‘가우초 팬츠(Gaucho Pants)’는 일반적인 와이드 팬츠보다 길이는 짧고 품이 더 넉넉한 제품을 말한다.
먼저, 베이직한 블랙 ‘가우초 팬츠’와 도트 패턴의 ‘후리스 풀오버(Fleece)’를 활용하면 경쾌한 스트리트 룩이 완성된다. 사랑스러운 큰 방울이 달린 ‘빅폼폼비니’를 함께 착용하면 패셔너블함을 더할 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발랄한 느낌도 강조할 수 있다.
베이지색 ‘가우초 팬츠’로는 브런치 타임을 즐기는 우아한 레이디룩을 연출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다. 베이지색 팬츠, 아이보리 스웨터 및 화이트 블라우스 등 비슷한 톤의 제품들로 레이어링하면 차분하고 세련된 ‘유러피안’ 스타일이 가능하며 컬러풀한 오렌지색 모자로 화사함을 더한다. 또한 발목 길이의 부츠를 매치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가우초 팬츠’ 외에도 다채로운 와이드 팬츠도 선보이고 있다. ‘와이드 앵클 팬츠’를 레드 더플 코트를 매치하면 경쾌하고 활동적인 ‘톰보이(Tomboy)’ 패션으로 주목받을 수 있으며, 차분한 카키 색상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콤팩트 재킷(Ultra Light Down)’에 매치하면 모던하고 편안한 오피스룩으로 변신 가능하다. 유니클로와 모델 송해나가 함께 선보이는 ‘가우초 팬츠’ 스타일링은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타일링 컷에 나온 제품들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