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이탈리아 여행가방 브랜드 'FPM' 협업 캐리어 출시
LF(대표 구본걸·오규식)를 대표하는 잡화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가 이탈리아 여행가방 브랜드 'FPM'(FABBRICA PELLETTERIE MILANO)과 협업한 '마우스'(MOUSE)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닥스 액세서리에 따르면 마우스 캐리어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가 디자인한 제품이다. '형태는 즐거움에 충실한다'는 지오반노니 디자인 철학에 걸맞은 캐리어로 특히 마우스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100% 버진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와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내부는 벨벳 촉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미국교통안전청(TSA) 인증 자물쇠가 장착돼 미국 출입 보안 검열 시 검사가 용이한 한편 내용물을 보다 안전한게 보관하도록 했다. 바퀴는 일본 히토모토 제품을 사용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닥스 액세서리와 FPM이 콜라보한 이번 마우스 캐리어는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마우스 캐리어는 단일 색상(블랙)과 두 사이즈(세로 55㎝와 67㎝)로 출시한다. 가격은 29만8000원(55㎝)과 32만8000원(67㎝)이며, 전국 닥스 액세서리 백화점 매장과 LF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닥스 액세서리는 과거 이탈리아의 리몬타(LIMONTA)와 백팩 협업으로 이슈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