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년 삼천리자전거 모델이 된 류준열. /사진제공=삼천리자전거 |
18일 삼천리자전거는 응팔에서 보여줬던 친근하고 스포티한 류준열의 이미지가 자사 제품 콘셉트와 맞아 류준열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마케팅을 강화할 로드 자전거에 역동적인 그의 이미지가 가장 잘 부합한다는 판단이다.
삼천리자전거는 류준열 광고와 함께 2016년 신제품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팔란치아를 비롯해 전 브랜드 신제품을 2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류준열 화보를 먼저 공개하는 한편 TV 광고도 곧 선보인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10대와 20대의 매력을 고루 갖춘 류준열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이 가진 트렌디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