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차까지 완판 '호크 베타 식탁의자'
![]() |
세피앙 관계자는 "아이들의 식탁예절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아기식탁, 어린이 식탁을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며 "호크 베타 식탁의자의 튼튼한 프레임, 친환경 소재가 눈 높은 부모들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 엄마 아빠를 새벽부터 줄세우다 '터닝메카드'
![]() |
터닝메카드 신드롬은 2016년 새해가 들어서도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웃돈 거래가 생겨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에반블루, 타나토스 블랙, 피닉스 레드 등의 기존 제품 물론, 최근 출시된 점보시리즈 3종 '요타', '엑스', '네오' 역시 매장에 입고되는 즉시 팔려나가고 있다.
여기에 터닝메카드 매니아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바벨·메가·모스톤' 까지 출시되어 터닝메카드에 대한 열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터닝메카드는 다채로운 변신 퍼포먼스를 통해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터닝메카드는 완구 외에도 애니메이션, 뮤지컬,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도 만나볼 수 있다.
◆ 아가타 파리 '베이비 주얼리 컬렉션'
![]() |
이에 아가타 베이비 주얼리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인데, 역으로 프랑스 본사에서도 관심을 보이며 본국 제품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제품은 순은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미아방지용 주얼리나 돌반지 대체 선물로도 인기라는 업체 측 설명. 현재는 제품 론칭 당시 3종으로 구성되었던 제품라인이 8가지 모델로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