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를 부탁해' 황승언 세안법, 포렌코즈 비타민C 스파클링 워터 화제
'황승언 세안법'
지난 3월 2일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에 출연한 황승언의 특별한 세안법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환절기,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세안법이기도 한 탄산수 세안법은 이미 황승언을 포함한 많은 스타들이 즐겨하는 세안법으로 주목 았다. 또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 되며 그 효과가 증명된 바 있다.

ph4.5~5.5의 약산성 탄산수는 피부에 긴장감을 줘 탄력을 놓여주고 탄산 기포들이 터지면서 혈관을 자극시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며 피부 장벽이 강화되고 얼굴에 붓기가 올랐을 때 붓기를 빼주는 카복시 효능도 있다.


뷰티 전문가 김상원은 "피부 건강에는 적당한 피지와 수분이 균형이 필요하다. 피부가 알칼리화 되면 유분이 부족해져 손상이 일어나므로 피부는 약산성의 상태 (Ph4.5.~6.5)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말했다.

방송 에서 황승언의 세안 방법으로 소개 된 포렌코즈 '비타민C 스파클링 워터"는 모공, 피지, 각질을 제거해주며 투명하고 밝은 피부를 만들어 주고 비타민C (1000mg)가 함유 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고 건조한 피부에는 보습효과를 높여준다.

포렌코즈에서는 현재 황승언 메이크업 1+1+1 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3~3/16) 자세한 소식은 포렌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