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이찬방 제공
▲ 진이찬방 제공

매일매일 즉석요리하는 프랜차이즈 반찬전문점 반찬가게 ‘진이찬방’이 메뉴의 다양화와 봄철 가맹점 매출에 기여키 위해 고퀄리티의 묵은지 김치찌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진이찬방 묵은지김치찌개’는 최상의 품질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장시간 연구 끝에 출시하는 신메뉴로 사계절내내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메뉴로 각 가맹점의 매출증대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진이찬방은 신메뉴 런칭을 위해 오랜시간 시식과 평가의 과정을 반복한 결과, 김치찌개의 맛을 좌우하는 김치의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게 되어 김치찌개의 특유의 풍미를 최대한 살린 고품질의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

김건희 진이찬방 조리팀장은 “김치찌개의 맛은 김치의 품질이 좌우한다. 이번 출시하는 묵은지 김치찌개의 가장 큰 특징은 묵은지에서 볼 수 없는 아삭한 식감과 묵은지만의 깊은 풍미에 있다.”며 “묵은지김치찌개의 원재료인 김치는 김치에 유산균을 직접 투입해 1달간 숙성하여 1년의 숙성지 맛을 내는김치이다."고 소개했다.

단기간 숙성시키키며 아삭함을 유지함과 동시에 묵은지의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이라는 것.

반찬전문점 진이찬방은 경쟁이 치열한 반찬창업 시장내에서 독보적인 매출우위를 점하는 내실있는 브랜드로 매 시즌만다 신메뉴 개발과 최상의 맛을 유지하며 소비자뿐 아니라 창업예비자들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