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흐를수록 치솟는 물가와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예비창업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실패를 걱정할 수 밖에 없는 상황 속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리스크가 적은 소규모 창업을 생각하고 있지만 이런 형태의 창업 또한 레드오션이 된지 오래다.

현재 창업시장의 대부분의 수요를 차지하고 있는 외식창업 같은 경우, 경쟁이 워낙 치열하다 보니 차별화된 경쟁력 없이는 외식 창업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기존의 매장과 같은 메뉴, 비슷한 인테리어, 평범한 가맹운영 방침으로는 창업으로서의 성공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볼 수 있다.


창업전문가들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선택한다면 외식 창업에서 안정적인 성공을 이뤄낼 수 있다” 고 말한다.

창업을 하는데 있어서 초기 창업비용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없는 소자본 창업자들에게는 작은 매장에서 일궈내는 높은 매출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김밥분식은 검증된 창업 업종이며 그 중에서도 김가네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실속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손꼽히는 아이템이다.

작은 매장에서 높은 매출 기록하는 김밥 분식 브랜드 '김가네' 인기

즉석김밥과 분식메뉴는 전반적으로 테이블 회전율이 빠른데 특히 김가네는 22년전, 즉석김밥을 쇼윈도 방식으로 선보이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약 스타 브랜드로 떠올랐다. 

김밥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토핑테이블을 제작하고 도입하면서 점주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즉석김밥분식 전문점으로 거듭났다.
김밥분식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점진적으로 보완해나가며 보다 완성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김가네는 판매촉진을 위한 경쟁력이 점차 진화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는 보다 맛있는 음식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김가네는 1994년 대학로에서 오픈하여 22년간 전국 43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함께 장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