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건설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삼송지구 상업9블록에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을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삼송역은 49층 높이에 4개동으로 이뤄져있다. 전용면적 65~128㎡, 총 976세대 규모다. 이중 65~84㎡ 969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 1·2번 출구와 붙어 있어 서울 도심까지 2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신분당선 북부연장이 완료되면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개선될 전망이다.


지난해 개통한 원흥~강매 간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색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올해 하반기에는 고양 화정~은평구 신사를 잇는 광역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일산 킨텍스역과 삼성역, 동탄역을 연결하는 GTX는 오는 2022년 완공 예정으로 단지 인근의 연신내역에서 환승할 수 있다.

내년에는 백화점·영화관·대형마트·쇼핑몰이 있는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준공 예정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입점 예정이며 은평뉴타운에 롯데몰 은평점이 착공했다.


주거환경도 좋다. 단지 앞에 창릉천 수변공원을 비롯해 북한산 국립공원, 노고산 도시자연공원, 서오릉 도시자연공원, 오금천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2개의 욕실을 갖췄고 방은 2~3개로 구성돼 있다. 현관 수납공간을 양면으로 설치해 공간효율성도 높였다.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을 제공해 젊은 층의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6층의 옥상정원은 산책로와 정원으로 만들어져 주민 행사나 휴식이 가능하다. 주차장은 지하뿐 아니라 지상 5층까지 설계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번지에서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9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