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고품격 한상차림 메뉴 '블렌딩티 세트' 선보여

외식 프랜차이즈 블렌딩티 카페 '오가다'가 고품격 한상차림 메뉴인 '블렌딩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렌딩티 세트'는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속 세트 메뉴다. 오가다 베스트 음료 2종과 함께 다채로운 주전부리 2종을 9,900원에서 13,500원에 즐길 수 있다.

블렌딩티 세트메뉴는 생과일주스와 블렌딩티.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주전부리를 더한 ‘아이와 함께 Set’, 제주산 원재료로 만든 한라봉오미자블렌딩티와 오메기떡을 더한 ’제주블렌딩티 Set’, 기관지에 좋은 배도라지블렌딩티와 과일찹쌀떡으로 구성된 ‘코리안블렌딩티 Set’ 3가지 세트이다.

오가다 제품개발팀 박진철 팀장은 "한국에는 과거에 뛰어난 차 문화가 존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역사의 뒤안길에서 사라져가고 있음에 안타까움을 품게 되었다. 차를 나누고 담소도 나눌 수 있는 건강한 차 문화를 알리고자 고급스러운 용기에 차를 담아 음료와 함께 다채로운 주전부리를 제공하는 세트메뉴를 구성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오가다는 오는 23일(수)과 26일(토) 오후 2시에 오가다 상암MBC점에서 두 차례에 걸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평소 예비창업자들이 카페 오가다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자 예비 창업자와 카페 관계자가 창업 및 상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2016년 카페 창업 트렌드‘에 맞추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아이템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