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액티브워시’ 세탁기가 출시 1년2개월 만에 글로벌 2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 2월 한국에서 첫 출시한 액티브워시는 33개국에서 20초당 1대, 하루 평균 4700대 이상 판매되며 삼성전자 세탁기 중 가장 빠른 판매 실적을 계속해서 경신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4월 한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세탁기 Thanks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16kg·15kg·14kg 등 총 3종의 한정판매 제품을 출시해 동일 용량보다 최대 20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삼성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애드워시 19kg 이상 모델과 아가사랑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부사장)은 “삼성 액티브워시가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삼성 가전의 혁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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