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카드를 발급 중이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키즈파크, 놀이공원, 완구 등에 혜택을 집중한 ‘좋은 엄마 아빠 카드’가 그 주인공.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카자니아를 비롯해 잡월드, 키즈파크, 뽀로로파크, 타요키즈카페, 완구점, 반다이 직영점, 에버랜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부모는 비용을 절약하고 아이들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뮤지컬, 콘서트, 연극 등 인기공연을 우리비씨카드로 결제하면 공연티켓 ‘1+1’ 혜택을 준다. 뮤지컬 공연은 <렛잇비>, <마타하리>, <위키드>(대구), <뉴시즈>, <삼총사>, <마마돈크라이> 등이며 이외 세계적인 팝가수 올리비아 뉴튼존 내한공연,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 콘서트,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부산) 등의 공연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 5월16일 성년의 날에는 전국 20여곳의 ‘반지마을’ 지점에서 성년 기념 반지 제작 체험을 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 본 기사는 <머니위크>(www.moneyweek.co.kr) 제434호에 실린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