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가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크닉 돗자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실용적인 상품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 멕시카나는 다가올 휴가 시즌과 피크닉 인구 증가를 고려해 금번 이벤트 상품을 기획했다. 야외에서의 치킨 주문량 또한 점차 늘고 있는 만큼 이번 돗자리 판촉물은 전 연령층에게 인기 품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넉넉한 사이즈와 방수 기능,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춘 피크닉 돗자리는 손잡이와 지퍼가 부착된 파우치와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과 편리함까지 더해졌다. 무엇보다도 멕시카나의 신규 메뉴인 ‘부매랑 치킨’의 사진과 함께 일러스트를 첨부해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한 피크닉 돗자리는 휴가철 필수품이 될 전망이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또한 아이유의 얼굴이 담겨 있어, 더욱 빠른 소진이 예상되는 이번 돗자리 증정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아울러 멕시카나는 6월 한 달간 배달앱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지마켓 어플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할인 이벤트 또한 전개할 예정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판촉물 제공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다가올 휴가철에 맞춰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판촉물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멕시카나 치킨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부어먹는 매콤한 고추랑 함께 먹는 간장치킨, ‘부매랑 치킨’을 출시. 차별화된 메뉴 컨셉과 재밌는 네이밍으로 출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치밥’의 이슈를 넘어 ‘치반찬’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소비자들의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