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집은 사면 무조건 오른다’고 여기던 시대는 저문 지 오래다. 인구와 가구수 증가세 둔화와 고령화로 주택 수요와 정부의 주택공급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해서다. 주택의 소유의식이 약화되고 정부 정책도 기존 '양적 확대'에서 '질적 상향'으로 방향을 틀었다.
권대중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교수는 "투자로 매매차익을 내던 시대는 종식됐다"고 말한다. 분위기에 편승한 '묻지마'식 투자가 아니라 경제 흐름, 자신의 상황과 보유한 자금에 맞는 투자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설명이다.
권 교수는 재테크 경제전문주간지 <머니위크>가 주최하는 '제2회 머니톡콘서트'에서 변화하는 정국에 따른 부동산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제2회 머니톡콘서트는 ‘전문가 3인의 격변기 부동산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6월22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권 교수와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가 강사진으로 나서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분석하고 올바른 부동산투자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행사명 : 제2회 머니톡콘서트
◆일시 : 2016년 6월22일(수) 오후 2시
◆장소 :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대상 :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선착순 200명)
◆참가비 : 무료 (다과·음료 제공)
◆경품추첨 : 고급자전거·홍삼정에브리데이·SPC상품권·에버랜드 자유이용권·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신간 <나는 연금형 부동산으로 평생 월급 받는다> 등 (변동 가능)
◆참가신청 및 문의 : 머니톡콘서트 사무국 (전화 : 02-724-0928, 이메일 :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