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커뮤니티 ‘모차’에 서비스 중인 ‘파우더룸’의 콘텐츠
▲중국 커뮤니티 ‘모차’에 서비스 중인 ‘파우더룸’의 콘텐츠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6월13일 1500만 회원을 보유한 중국 내 유명 뷰티 APP인 모차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그동안 파우더룸은 자체 중국 사이트 ‘파우더룸 차이나’를 통해, 국내 브랜드 화장품들을 중국의 파워블로거인 ‘왕훙’들이 체험하고 생생한 체험기를 양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그런데 이번 ‘모차’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파우더룸’의 자체 콘텐츠들을 그대로 ‘모차’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현장감 있게 하게 됐따.

현재 ‘모차’ APP 접속시 파우더룸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E-커머스 상품(모차에서 진행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요정 박스’)을 통해 샘플 제공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파우더룸은 ‘모차’ 이외에도 중국 타 유명 커뮤니티를 비롯, 대만, 홍콩 뷰티 커뮤니티와의 제휴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