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전경. /사진제공=휘닉스아일랜드 |
제주 섭지코지에 자리한 휘닉스아일랜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27일까지 휴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휘닉스아일랜드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휘닉스아일랜드에서 촬영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엽서를 작성해 프런트 데스크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9월 중순 이후 기재한 주소로 무료 발송한다.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성산일출봉과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요트 체험 등 해양 레포츠 프로그램이 있다. 요트 체험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론교육과 바다체험으로 구성된다. 고등학생 이상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아일랜드 블루동 수영장에서는 아쿠아로빅, 발리볼, 심폐소생술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로비 라운지 레트토랑 섭지에서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토요일(7월30일, 8월6일, 8월13일) 저녁 8시부터 '섭지골든벨'을 진행한다. 휘닉스아일랜드 관련 퀴즈 풀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린이용 케치볼을 증정한다. 우승자에게는 숙박권,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조식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휘닉스볼룸에서 일요일(7월31일, 8월7일) 저녁 8시부터 무료 난타 공연을 선보인다. 오렌지동 로비에서는 매일 저녁 7~9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피자 쿠킹클래스, 돌하르방 색칠, 동물양초 만들기, 필러비즈 체험 등이 있다. 체험가는 쿠킹클래스 2만원, 나머지 프로그램은 각 5000원이다.
섭지코지 노을투어는 매일 저녁 7시30분부터 안내 가이드의 설명이 곁들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