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고객들의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치느님에 대한 사랑에 힘입어, ‘인기 치킨 대전’을 진행한다.

치킨은 가장 인기 있는 배달음식으로, 요기요의 2015년 배달앱 통계에서도 전체 카테고리 중 주문 비중 25%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치킨 주문 건수 역시 다른 음식보다 월등하게 증가하고 있다.


치킨을 소비하는 방식도 식사 위주로 바뀌고 있다. 2015년까지는 전체 주문 시간대 중 저녁 9시~11시에 가장 많이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2016년 상반기 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시간은 저녁 7시~9시다. 야식으로 많이 소비했던 치킨이 이제는 당당히 저녁 식사로 자리잡은 것이다.

치킨 주문 피크타임, 저녁 9시에서 7시로 바뀌며 야식에서 저녁식사로~

요기요는 작년 10월부터 프랜차이즈들과 손잡고 매일 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레드위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대거 영입했다.

bhc치킨, BBQ치킨, 굽네치킨, 멕시카나, 또래오래, 페리카나, 처갓양념치킨 등이 요기요에 입점되어 있으며 7월에는 업계 최초로 교촌치킨 프랜차이즈와 계약을 해 900여개 교촌치킨 매장이 요기요에 들어왔다.


날로 고공행진하는 치킨의 인기에 더해 복날까지 더해진 7월, 요기요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치킨 대전’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일주일간 요기서결제로 음식 주문 시 쿠폰란에 ‘요기요치킨대전’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모든 음식 주문 시 사용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8월 2일부터 7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