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찾아왔다. 이에 바캉스 패션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때다. 락피쉬가 이런 고민을 날려버릴 섬머룩에 포인트가 될 여름샌들을 제안했다.

◆발 끝까지 스타일리쉬하게 ‘락피쉬 봉봉 메탈릭 젤리샌들’
락피쉬,

락피쉬 봉봉 메탈릭 젤리샌들은 시원한 메탈 소재와 엑스(X)자 스트랩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함을 주는 여름 아이템이다. 가벼운 아웃솔과 쿠션감이 뛰어나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함을 주며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물에 닿아도 제형이 변하지 않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여름 샌들이다. 블랙, 골드 그리고 다크 실버 총 세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햇빛에 반사되는 메탈 부분이 메탈샌들 특유의 청량감을 주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다.

◆뱀피무늬 ‘젬마 스네이크 젤리샌들’
락피쉬,
심플한 슬링백 스타일의 젬마 스네이크 젤리샌들은 발목을 잡아주는 스트랩이 있어 잘 벗겨지지 않고 캐쥬얼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젤리슈즈이다. 워터프루프가 가능한 PVC소재의 말랑말랑한 젤리슈즈로 물에 젖어도 변형되지 않고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총 4가지 컬러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블랙컬러가 있다.

◆스판덱스 샌들끈으로 발목을 감싸주는 편안한 ‘휘트니 스판덱스 샌들’
락피쉬,
락피쉬 휘트니 스판덱스 샌들은 불편한 쪼리와는 달리 부드러운 스판덱스 원단으로 발목과 발등을 감싸주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여름샌들이다. 메모리폼 소재의 아웃솔과 발목 부분의 밴드의 위치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위 사진에서 민효린이 착화한 제품은 누드핑크 그 외에 네이비, 오렌지, 푸시아 총 4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락피쉬 젤리슈즈는 전국의 락피쉬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인 레디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락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