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는 각 지역별 특화된 관광 상품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외 관계자, 소비자들이 관광네트워크를 형성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최된 행사다.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한민국 프랜차이즈로서 관련 관광 산업에 관심 있는 내 ·외국인을 대상으로 커피베이의 브랜드와 경쟁력을 알리고 각국 관련 종사자들 사이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형성에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 |
지난 2015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미국의 대표 유통업체인 월마트와의 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중국 및 필리핀 등으로 진출하며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로 자기매김한 커피베이는 해외 시장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해 진출 국가 사정에 맞는 브랜드 전략을 세우고 현지 카페 브랜드들과 경쟁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의 방문객들이 몰릴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에서도 커피베이는 한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로서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카페 문화를 알리고 정보 교류의 중심 역할을 해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커피베이는 박람회 한정 이벤트로 한국소비자원의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커피베이 더치커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아이스 더치커피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가 진출한 중국, 미국, 필리핀 등 국가 외의 다양한 나라의 참관객들이 모이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다양한 나라에 커피베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카페 프랜차이즈로서 유일하게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을 만큼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 규모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하여 한국 카페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