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10일까지 열흘간 250만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8월의 히트 아이템을 발표했다. 이번 히트 아이템 선정은 파우더룸 전 채널과 네이버 패션뷰티판에서 동시 진행되었고, 총 5130명이 참여했다.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이번 8월의 히트 아이템 선정에는 스킨케어보다 메이크업 제품들의 선전이 두드러지고 있다. 심각한 폭염 속에서 자연스럽고 확실하게 메이크업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었으며, 발색과 같은 즉각적인 제품력에 집중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눈에 띈다.
촉촉함을 담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한 아이템과, 최근 인기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제품부터 확실한 발색력의 립 제품 그리고 여성들의 감성을 저격한 콜라보 패키지가 여성들의 선택을 받았다.

◆가볍게 피부 톤업,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톤업 크림’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제주 탄산 온천수가 51% 함유되어 산방산 탄산 온천수의 깊은 수분감과 풍부한 미네랄이 스파한 듯 빛나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제주 탄산 톤업크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의 제주 탄산 톤업 크림은 고농도 탄산과 다양하고 풍부한 미네랄이 13가지 함유되어 있어 수분광과 함께 톤 업 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번의 터치로 살아나는 윤곽, 루나 ‘프로 컨실 팔레트’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올여름 윤곽을 살리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루나에서 안성맞춤인 제품을 선보였다. 6가지 컬러가 한 팔레트에 담겨져 있어 커버는 기본, 톤업, 스트로빙, 컨투어링, 프라이머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올인원 제품인 ‘프로 컨실 팔레트’.
얼굴 부위마다 적합한 제형을 적용해 은은한 색감의 자연스러운 윤곽 메이크업이 가능한 최적화된 제품으로, 정교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브러쉬를 내장했다.

◆ 선명한 발색 & 다양한 컬러,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선명한 발색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자유롭게 믹스 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멀티 ‘블렌딩 펜슬’.
크리미, 쥬얼, 벨벳, 젤리 등 4가지 텍스처로 아이, 립, 페이스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블렌딩 하여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뭉침 없이 깔끔한 발색, 에스티로더 ‘엔비 러스터 립스틱’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선명한 발색뿐아니라 섬세하게 반짝이는 마이크로 펄이 들어있어 생기 있고 볼륨감 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엔비 러스터 립스틱’.
다크 네이비에 골드 포인트를 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총 15가지 색상이 출시 되어 포인트 및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인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은 에스티로더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와 패션의 환상 조합, 라네즈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파우더룸, 8월의 히트 뷰티템 선정
‘라네즈 × 럭키슈에뜨 콜라보레이션’은 매년 선보이는 협업의 세번째 프로젝트이다.
럭키슈에뜨의 당당하고 적극적인 성격을 가진 '벨라 슈에뜨'와 내숭 많고 수줍은 성격의 부끄럼쟁이 '블리 슈에뜨' 캐릭터들이 제품 패키지에 새겨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비비쿠션, 멀티컬러, 세럼 드롭 틴트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미지제공=파우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