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라이킷 2016' 이규한-한혜진, 도심 속 이색 힐링법 소개
9월8일 방송될 트렌디(TRENDY)채널과 소상공인방송(yestv)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 3회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이색 힐링법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한혜진과 이규한이 일산 시내 한 가운데 위치한 휴양 공간, 스파 카페를 방문해 수소 스파와 해독 차, 수소 미스트 등 테라피 코스를 체험한다.

특히 카페에서 제공되는 뜨거운 건식 스파에서 펼쳐진 폭소 만발 복불복 대결과 한혜진과 이규한을 깜짝 놀라게 한 수소 스파의 놀라운 효능이 공개된다. 녹화에서 한혜진은 이규한의 스파 전후 체성분 비교 검사 결과가 나오자 “보고도 못 믿겠다”, “조작 본체 어디 있냐”며 기계까지 의심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톱모델 한혜진이 매일 아침마다 먹는다는 ‘디톡스 주스 레시피’를 공개한다. 녹화에서 한혜진이 직접 만든 ‘디톡스 주스’를 맛본 이규한은 “재료를 다 같이 갈았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다 따로 느껴진다”, “치아씨가 이 사이사이에 다 들어간다”고 평가했다.

한혜진과 이규한이 소개하는 이색 힐링법을 담은 ‘스타일 라이킷 2016’은 오는 8일 목요일 저녁 7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저녁 9시30분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