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태블릿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벨킨이 애플 iPhone 7, iPhone 7 Plus의 라이트닝 커넥터와 연결해 총 2개의 포트로 음악 감상과 함께 배터리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편의를 갖춘 듀얼 기능성 어댑터 Lightning Audio+Charge Rockstar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Lightning Audio+Charge Rockstar는 애플 사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iPhone 7 시리즈를 비롯한 iOS10 버전 이상에서 구동되는 기기에 모두 호환되며, 라이트닝 젠더가 적용된 음향기기를 연결하면 최대 24bit, 48kHz 출력의 고음질 음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2W까지 iPhone 및 iPad의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벨킨의 제너럴 매니저이자 부사장인 스티브 맬로니(Steve Malony)는 “벨킨의 멀티포트 제품인 RockStar 제품군을 확장했다. 사람들이 이동 중에도 쉽게 충전하고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Lightning Audio+Charge RockStar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향후에도 사용자 경험과 편의를 최대한 반영한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제공=벨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