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박스는 올해 2월 대만 1호점 푸싱점을 성공리에 오픈하며, 대만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한류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 |
대만 타로코 파크(TAROKO PARK)는 최근 국내에 오픈 한 ‘하남스타필드’를 연상케 하는 복합쇼핑몰로 가오숑 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놀이동산, 스포츠 시설, 대규모의 푸드 공간 등 다양한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기도 하다.
타로코 파크는 평일 오전에도 현지인들과 관광객들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대만 2호점은 한국과 동일한 메뉴와 컨테이너부스를 활용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비박스(BOBBYBOX)’가 고객과 언론매체에 높은 관심을 얻으며, 대만 한류의 바람에 동참하고 있다.
이로써 대만에서 한층 더 브랜드 경쟁력을 가지게 되어 한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글로벌 한식 기업으로 위상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바비박스는 이번 대만 2호점에 이어 연내 홍콩 1호점까지 오픈 할 계획이다.
한편 캐쥴얼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바비박스'는 10월 10일부터 신메뉴 출시 ‘맛vs맛 실속파배틀 골라BOX’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