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1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이동통신 부문 1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 이동통신 부문 19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7년 연속 1위도 수상했다.

올해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이동통신사 부문을 석권한 것이다. 3개 기관의 평가에서 17~1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SK텔레콤이 오랜 기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아온 기업이라는 게 재확인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안근 SK텔레콤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장기간 연속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자사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