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꼬지사께(대표 김성윤)’는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2016 하반기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다양하고 알찬 맛을 담은 ▲꼬막꼬치&통골뱅이탕 ▲튀김&치즈떡볶이 ▲돼지김치두루치기 ▲꼬막꼬치 ▲느타리베이컨꼬치 ▲불똥집볶음 ▲문어숙회샐러드 ▲막창볶음우동 ▲고갈비 등이다.
![]() |
꼬지사께는 자체 R&D팀을 운영하고 있어 메뉴개발과 주요 조리품 개발 생산에 최적화된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국내외 외식트랜드 분석과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고객의 반응과 가장 근접해있는 가족점 점주 설문조사와 시식을 진행했다.
꼬지사께 김성윤 대표는 “주점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꼬지사께는 매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신메뉴는 심도 있는 연구와 조사를 통해 출시된 만큼, 여러 고객층이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로 구성되어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 앞서 꼬지사께는 매장매출 활성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메뉴 교육 뿐만 아니라 매장운영에 필요한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꼬지사께는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위한 다양한 창업할인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제38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부산지역 예비창업자에 무료상권분석과 창업컨설팅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선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